아이티랩 - IT 뉴스
보고서 때문에 하루 종일 엑셀만 붙잡고 있는 마케터가 있나요? 보고서 때문에 하루 종일 엑셀만 붙잡고 있는 마케터가 있나요?
IT일반  이커머스 마케터에게 가장 기본적인 업무이자 중요한 업무는 ‘보고서 작성’입니다. 여기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투입되지만, 만들어진 보고서는 이미 지난 시점의 데이터로 만들어졌기에 최신성을 확보하기 어..
DIGITAL iNSIGHT
OTT 수치로 확인하는 한국 콘텐츠의 인기 OTT 수치로 확인하는 한국 콘텐츠의 인기
IT일반  애드테크 분야 글로벌 리더 ‘더 트레이드 데스크(The Trade Desk, 이하 TDD)’가 ‘TV의 미래 2022년 보고서’를 19일 공개했다.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인 칸타(Kantar)..
DIGITAL iNSIGHT
디지털 광고가 나아가야 할 길, 더 트레이드 데스크의 오픈패스 디지털 광고가 나아가야 할 길, 더 트레이드 데스크의 오픈패스
IT일반  프로그래매틱 광고 전문 기업 더 트레이드 데스크(The Trade Desk, 이하 TDD)는 광고주가 프리미엄급 퍼블리셔 인벤토리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인 오픈패스(OpenPath)를..
DIGITAL iNSIGHT
인앱 광고 현황이 궁금하다면? 퍼브매틱과 함께 인앱 광고 현황이 궁금하다면? 퍼브매틱과 함께
IT일반  글로벌 SSP 기업 퍼브매틱(PubMatic, Inc./Nasdaq: PUBM)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프로그래매틱 방식의 인앱 광고 현황’을 16일 발표했다. 해당 발표는 포레스터 컨설팅..
DIGITAL iNSIGHT
장바구니에서 이탈한 고객에게 효과적인 CRM 마케팅은? 장바구니에서 이탈한 고객에게 효과적인 CRM 마케팅은?
IT일반  지난 콘텐츠에서는 회원 가입만 하고 떠나간 고객들의 재방문율과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단계 핵심은 당장 사용 가능한 ‘첫 구매 혜택’을 리마인드하고 만료 기간의 안내였습..
DIGITAL iNSIGHT
서드 파티 쿠키의 제한, 리타깃팅 광고는 사라질까? 서드 파티 쿠키의 제한, 리타깃팅 광고는 사라질까?
IT일반  *이번 콘텐츠는 빅인사이트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전진형님이 작성해 주신 기술 블로그를 바탕으로 편집한 내용입니다. 2023년부터 구글 크롬이 제공하는 서드 쿠키(Third Party Cookie..
DIGITAL iNSIGHT
K-드라마가 가지는 무궁무진한 가치 K-드라마가 가지는 무궁무진한 가치
IT일반  여전히 선진국 등을 중심으로 ‘위드 코로나’가 확산되고 있지만, 코로나 팬데믹은 식을 줄 모른다. 그런 가운데 점점 더 많은 한국 기업이 시장 다변화와 비대면 채널 구축 등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도전..
DIGITAL iNSIGHT
회원가입, 언제 유도하는게 가장 효과적일까? 회원가입, 언제 유도하는게 가장 효과적일까?
IT일반  지난 콘텐츠에서는 마케팅 퍼널 중 ‘방문 단계’에서 이탈이 많은 이유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여러 가지 가설을 기반으로 마케팅 시나리오를 세워 본 결과, 처음 방문한 페이지에 따라 다른 인웹 캠페인 ..
DIGITAL iNSIGHT
고객이 첫 방문 후 바로 이탈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고객이 첫 방문 후 바로 이탈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IT일반  우리 쇼핑몰에 방문한 고객은 어떤 단계를 거쳐 구매까지 도달할까요? 일반적인 고객은 [방문-상품 상세-장바구니-체크아웃-상품 구매]라는 마케팅 구매 퍼널을 거쳐 최종 구매까지 도달합니다. ..
DIGITAL iNSIGHT
3분기 매출 223억 원, 지속 성장 중인 버즈빌 3분기 매출 223억 원, 지속 성장 중인 버즈빌
IT일반  AI 기반 리워드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은 2021년 3분기에 223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28일 전했다. 금융과 커머스에서 눈부신 성장 지난해 3분기(123억 원) 매출액보다 81..
DIGITAL iNSIGHT
서드 파티 쿠키 제한에 맞서는 새로운 대안, 퍼스트 파티 데이터 서드 파티 쿠키 제한에 맞서는 새로운 대안, 퍼스트 파티 데이터
IT일반  지난 콘텐츠에서 쿠키 개념부터 서드 파티 쿠키 제한이 디지털 시장에 끼치는 영향을 알아봤습니다. 서드 파티 쿠키 사용이 제한되면서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는 [표 1]에 제시한 두 가지 변화가 찾아왔습..
DIGITAL iNSIGHT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